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Restaurant

핫도그 떡볶이의 원조,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후기

728x90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늘 다녀온 아차산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후기를 써볼게요❤️

신토불이 떡볶이는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중에 하난데요, 핫도그 올려먹는 떡볶이로 유명해요👍🏻👍🏻

배우 한지민씨가 나혼산에 특별출연(?) 하셨을때 애타게 찾던 떡볶이로 특히 유명하죠🫶🏻
그래서 저는 아차산역 갈 일이 있으면 꼬옥 이 떡볶이를 먹는답니다 :)



[카카오맵] 신토불이떡볶이 본점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2 1층 (구의동) http://kko.to/rhYqhMgNLt

신토불이떡볶이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2

map.kakao.com

월요일 휴무
화수목금토일 11:00-21:00 영업✨
(포장은 22시까지)


신토불이 떡볶이는 아차산역에서 가까워서 찾기 어렵지 않은 편이예요!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

골목을 가다보면 이런 강렬한 빨간색의 떡볶이집 간판이 눈에 띈답니다!
아무래도 이 집이 유명해서 그런지, 근처에 유사 다른 떡볶이집도 많으니 헷갈리시면 요 새빨간 간판을 기억하시면 됩니다용 :)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

바로 건너편에 마주보고 있는 요 신토불이 떡볶이 매장은요, 짝퉁이 아니라 포장전문점입니다!

신토불이 떡볶이 영업시간

포장은 저녁 10시까지로, 홀매장보다 1시간 더 영업한다고 하네요!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 키오스크

포장은 빠른 회전율(?)을 위해서인지 키오스크가 자리잡고 있었어요!
저는 저번에 포장해서도 먹어봤는데, 편리했던 기억이 있네요!

신토불이 떡볶이 웨이팅존

아무래도 날이 춥다보니 웨이팅 공간에 비닐막으로 바람을 막아놓아주셨더라구요!
저는 오늘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없었어요! 개이득❤️‍🔥

신토불이 떡볶이 메뉴

핫도그 떡볶이로 유명해진만큼, 핫도그는 필수겠죠??
저는 올때마다 인원수에 맞춰서 세트로 먹었어요!
핫도그랑 먹어야 더 맛있으니까요🥹❤️‍🔥

신토불이 떡볶이 대기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다보니, 웨이팅도 그렇고 나름 푯말들이 친절하게 곳곳에 배치되어있더라구요!
자기 차례가 되었다고 불쑥불쑥 들어가지는 마시고, 직원분들이 자리가 준비되면 안내를 해주시니 잠시 기다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토불이 떡볶이 화장실

앞치마가 준비되어있고, 화장실 안내표시도 꽤 눈에 띄게 잘 만들어두셨더라구요!

신토불이 떡볶이 시스템

여기는 주문히 선불로 결제하시면 됩니당~!

정수기가 배치되어있어, 물은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
저희는 요기 종이컵으로 앞접시대용으로 잘 썼어요!

음료수

음료 가지수는 많지 않았던 느낌이예요!
저는 제로콜라를 좋아하는데 제로콜라가 없어서 아쉽🥲

신토불이 떡볶이 테이블

저희는 2명이라 아담한 2인석에 자리잡았어요!
깔끔하게 정리된 테니블에 포크와 휴지가 준비되어있었답니다.

신토불이 떡볶이

두둥-✨
드디어 떡볶이 등장❤️❤️

신토불이 떡볶이 2인세트

역시 이시간에는 좀 더 가까이서 여러장 봐주는게 예의😘

신토불이 떡볶이 핫도그

핫도그도 먹기좋게 잘려서 나왔구요!

신토불이 떡볶이 계란

2인 세트답게 싸우지 말라고 계란도 2알이 나왔습니다!

신토불이 떡볶이 떡, 오뎅

오뎅은 꽤 두꺼운 오뎅이 2쪽 들었구요!
오뎅 위로 보시면 만두도 2개 들어가있더라구요!

만두가 수량부족으로 추가가 안된다고 적혀있었는데, 만두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추가가 왜 안되는거죠???🥲🥲
만두랑 핫도그땜에 2인세트를 또 더 시켜서 먹고싶어졌어요! (핑계) ㅋㅋㅋㅋㅋ 하지만 꾹 참았답니다

아차산 떡볶이

저는 떡볶이 국물이 요렇게 진득하니 꾸덕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그래서인지 여기 떡볶이가 입맛에 잘맞아요!
그리고 일반적인 떡볶이보다 좀 더 매콤한 느낌이 있어서, 핫도그나 계란, 만두같이 토핑이랑 먹으면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신토불이 떡볶이 웨이팅

저희가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생겼더라구요?
30분도 안돼서 웨이팅이라니, 정말 오늘 운좋았다 싶었어요!
안에 좌석은 많지 않지만, 시스템이 잘 자리잡고있어서 회전율이 빠른 덕에 예전에 웨이팅 했을때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운좋게 웨이팅이 없었지만, 웨이팅을 해야해도 당연히,,, 기다렸다가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바로 건너편에 어린이대공원도 위치하고있어서, 주차도 가능하고 식후 산책코스로도 완벽합니다 :)
아차산 떡볶이 드시고, 어린이대공원 데이트는 어떠세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