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Restaurant

성수 샤퀴테리 맛집 ‘세스크 멘슬’ 와인바 방문 포장 후기

728x90
세스크 멘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 유명 샤퀴테리, 수제 소세지 맛집으로 유명한 ‘세스크 멘슬’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제 최애 술은 와인인지라, 와인 안주들도 굉장히 좋아라 합니다😋

세스크멘슬은 와인바이기도 하면서, 점심에는 수제 햄, 소세지 등을 이용한 런치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낮술하기에도 좋은데요🥹❣️
영업시간이 저녁 9시면 닫기때문에 매번 직접 가보지는 못했어요ㅠㅠ
이번에는 성수에서 약속이 있는김에 몇가지 와인안주들을 구매했답니당😚



[카카오맵] 세스크멘슬 본점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7 1층 (성수동2가) http://kko.to/zGMUAsJkpE

세스크멘슬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7

map.kakao.com

세스크멘슬 영업 정보

저는 8-9시에 닫는다고 알고있었는데, 네이버는 이렇게 알려주더라구요..?
화수목 8시 / 금토일 9시 요렇게요..!
(요거는 한번 확인해보셔야할듯)



세스크멘슬 외관

역시 성수 힙플레이스답게 사람들이 많네요👏🏻👏🏻

세스크멘슬 술장고

한켠에는 술장고도 보이구용!

세스크멘슬 와인

와인바 답게 다양한 와인 셀렉션도 있었어요!
세스크멘슬이 와인바로써 가장 좋은 점은 1병까지는 콜키지가 프리라는 점이예요👍🏻

세스크멘슬 좌석

빈 좌석이 하나 남았길래 사진을 찍어봤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원목으로 되어있어서 분위기 있어요!

세스크멘슬 육가공품 메뉴

육가공품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저 진짜 여기서 결정장애가 왔습니다🥹

세스크멘슬 수제햄

햄종류, 부어스트 등 정말 많은 선택지가 있었는데요, 메뉴판 설명이랑 요리조리 봐가면서 골랐답니다 :)

세스크멘슬 수제 소세지

수제 훈연 베이컨, 소세지, 햄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아래에 가격표도 100g당 가격으로 기재되어있어서 보기가 편했어요!

세스크멘슬 연어

저는 연어가 있는줄은 몰랐는데, 다음에는 연어도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세스크멘슬 올리브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올리브들💚
저는 올리브를 특히 좋아하는데, 파스타 반찬으로도, 와인 안주로도 훌륭해서 즐겨먹숩니당 키키😘

저는 최종적으로, 쵸리조 & 살치촌 & 올리브 & 스파이시올리브 요렇게 네종류를 포장구매했습니다 :)

쵸리조와 살치촌을 고른 이유는요, 입문으로 와인과 먹기에 잘 어울리고 굽기 귀찮아서 바로 먹어도 되는 메뉴였기때문이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소 구매 단위가 50g이었어서, 반반무많이 느낌으루다가 총 100그램 구매하였습니다!
올리브도 마찬가지로 100그램에 5천원 정도였는데, 일반&스파이시 반반으로 섞어서 넣을 수도 있다고 알려주셔서 반반으로 사봤어요!
근데 통 1개에 섞어 담으니 맛이 좀 섞이더라구요?
그래서 기왕이면 한종류씩 각각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세스크멘슬 포장

1g도 에누리 없이 가격이 잘 찍혀있습니다^_ㅠ

세스크멘슬 와인 한상

남자친구네 집에서 와인 한상을 차려보았어요 ㅋㅋㅋ
요거가 양이 전부는 아니고 일부입니다! 참고부탁드려용 :)
소떡소떡과 브리치즈는 따로 구매해서 올렸답미다~!

세스크멘슬 와인상 차림

위쪽이 살치촌, 아래쪽이 쵸리조입니다.
왼쪽 초록 올리브가 일반 올리브이고, 오른쪽 누런 올리브가 스파이시 올리브입니다!

쵸리조가 파프리카로 살짝 맛을 내다보니 조금 더 강렬하게 살짝 맛이 가미된 느낌이고, 살치촌은 그 육향에 더 집중하며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둘다 현지입맛으로 만드신건지, 정말 간만에 짭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잠실에서 구매했던 한우 프로슈토는 덜 짰거든요..
확실히 본토입맛을 살려서 만드신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올리브도 마찬가지로 국내제품보다 살짝 짠기분이지만 안주로 먹기에 제격이었어요 :)
스파이시 올리브가 일반 올리브보다 알맹이가 작고, 약간 올리브유로 고추기름 내서 거기다 절인 올리브인지, 맵거나 매콤한 정도는 아니었고 얘도 매운 맛이 존재한다 정도였어요!

그리고 저는 샴페인이랑 먹어서 조화가 덜했는데, 레드와인 깠으면 정말 잘어울렸겠다 싶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포장해서 먹어도 충분히 훌륭하다고 느꼈답니다 :)
다음에는 꼭 좋은 와인 한병 들고가서 먹고파요! ㅋㅋㅋ

종합적으로,
성수 감성 힙플레이스💛
와인 1병 콜키지 프리
와인바치고 마감시간이 이름🥲

만약 가볍게 낮술을 하신다면, 세스크멘슬이 최고의 선택지가 아닐까 합니다 🥳
맛있는 수제 소세지에 와인 즐기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