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Restaurant

하남 제주 흑돼지 맛집 ‘테라스 그릴’ 후기

728x90
테라스 그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애정하는 삼겹살집 ‘테라스 그릴’ 후기를 씁니다❣️
진짜 저 혼자 알고싶은 그런 맛집인데요, 이 맛을 세상사람들이 모른다고 생각하니 안타까워서 눈물을 머금고 올립니다😘😘
여기는 당연히 내돈내산이구요,, 제가 n차 방문한 집이라 정보가 많숩니다용~!~!


[카카오맵] 테라스그릴
경기 하남시 감일백제로83번길 24 2층 201호 (감이동) http://kko.to/TOtI15ilZQ

테라스그릴

경기 하남시 감일백제로83번길 24

map.kakao.com

테라스 그릴 영업 정보

일단 주차가 된다는게 큰 메리트중에 하나입니다요 :)

화수목 15-22시
금토일 12-22시
월요일 정기휴무 입니다 !


테라스 그릴은 ‘캐슬렉스 서울 GC’골프장 근처라서 골프 후에 많이들 방문하는 맛집인듯 하더라구요?
저는 골프를 안쳐서 몰랐네요?? 은근 골프장가 근처 맛집이 많은듯해요 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도 ㅋㅋㅋㅋ 끝짱맛집이라고 써있네요 ㅋㅋㅋㅋ

테라스 그릴 뷰

와 진짜 제가 총 3번을 방문했는데, 처음 갔을때가 9월이었거든요ㅠㅠ 바깥 뷰가 너무 좋은거예요!!
저는 친구들이랑 평일 3시에 방문했어요! 흑돼지 오픈런ㅋㅋㅋㅋㅋㅋㅋㅋ

테라스 그릴 안내문

안내문에 보니 최상급 제주돼지, 국산 김치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국산 김치 쓰는 식당 잘 없는데, 여기부터 사장님 자신감 뿜뿜❤️

테라스 그릴 숙성 돼지

돼지 숙성 냉장고도 보였어요! 잘 모르지만 전문적인 느낌👏🏻

테라스 그릴 좌석

제가 친구들과 앉은 자리여요!
진짜 깔끔하지 않나요??

테라스 그릴 야외

이름이 테라스그릴이라서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9월이라 밖에서 먹기에는 살짝 쌀쌀한 날씨였아요🥲 봄이오면 꼭 테라스에 앉을거럅니다,,,
그리고 평상자리가 있어서 좌식도 가능해가지구 아이들이랑 오기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애가 없지만, 가족모임 하기에 완벽한듯한 느낌!ㅋㅋ

테라스 그릴 와인

여기 콜키지 프리더라구요??? 개이득‼️
저는 이날 낮에 방문했어서 술은 먹지 않았는데, 여기 와인도 판매하고 계셔서 와인더쿠인 저는 다음에 와-삼 (와인 삼겹살) 해보고싶었어요 ㅋㅋㅋ

테라스 그릴 상차림

진짜 정갈 끝판왕.
저는 여기보다 밑반찬이 맛있는 삼겹살집을 본적이 없어요… (진지)
김치도 국산이라더니 파는맛이 아니더라구요??? 신기

오겹살

오겹살 등판~!
이날 저희는 일출봉 세트를 시켰던 것 같아요! (주문을 제가 안해서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그리고 오른쪽 보시면 파이프가 있어서 연기를 빨아들이더라구요? 그래서 왕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테라스 그릴 세트

이날 메뉴판을 안찍었더라구요?
네이버앱으로 메뉴판을 대체합니다😚

테라스 그릴 제주 오겹살

익어가는 오겹살😘🫶🏻❤️

테라스 그릴 멜젓, 오겹살

저 원래 멜젓이 비려서 잘 못먹는데, 여기는 멜젓이 부드러운 맛이예요!
그래서 멜젓도 나중에 리필할정도로 테라스그릴 멜젓에 빠졌답니다,,,

테라스 그릴 계란찜

안먹으면 서운한 계란찜💛
아니 그리고 밥사진이 없는데, 여기 공기밥 맛집이예요 진짜루‼️‼️‼️‼️‼️‼️

밥사진은 없는데 밥동영상은 있는ㅋㅋㅋㅋㅋㅋㅋ

3시에 오픈런이라 갓지은 밥이라서 더 그랬을 수 있는데 진짜… 밥맛이 한정식집 저리가라임..

테라스 그릴 물냉면
테라스 그릴 비빔냉면

깨소금(?) 잔뜩❤️
냉면은 말해모해👏🏻👏🏻👏🏻👏🏻
이날 먹고 나와서 카페가면서 내내 진짜 너무 맛있다고 미친거 아니냐고 친구들이랑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ㅋ

그러고 시간이 흘러 12월에 재방문 했습니다🫶🏻
이번엔 친구 두명 더 껴서 5명이서 먹었어요 :)

테라스 그릴 12월 트리

12월에 방문했어서 예쁜 트리가 맞이해주었답니다 :)

제주 오겹살

이날도 제가 주문을 안해서,, (주문 결정권 없음) ㅋㅋㅋㅋㅋ 하여튼 제주 오겹살💛

테라스 그릴 상차림

이 날은 파김치가 나왔어요! 나중에 따로 주심❤️
저번이랑 반찬도 좀 달라졌더라구용? 지금 사진보면서 알았네요 ㅋㅋㅋ

고기와 양송이 조화는 미치쥬👏🏻

테라스 그릴 된장찌개 김치찌개

이번에는 된찌 김찌도 먹어봤어요😚
사람이 많으면 메뉴가 더 다양해져서 좋음🫶🏻

지글지글~ 익어가는 제주 오겹살😘
저는 진짜 개인적으로 제주에서 흑돼지 먹을때는 사람도 너무 많고 정신없어서 차라리 흑돼지는 그냥 여기서 정착하려구요ㅠㅠ

테라스 그릴

개인 취향인데 저는 야채든 고기든 빠짝 익혀먹는 것 좋아해요👍🏻👍🏻👍🏻 취향 존중해주세요


이건 또 다른날 방문해서 찍은 영상이예요ㅋㅋㅋ
제가 얼마나 이 집에 진심인지 느껴지시나요🥳

종합적으로,
제주도에 갈필요 없는 제주 흑돼지❤️
청결하고 깔끔한 위생❤️
밑반찬, 냉면, 공기밥, 김치 맛집❤️

단점은 진지하게 서울에 없다는거?????
테라스 그릴 사장님이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 서울에 지점을 내주셨으면 합니다‼️‼️‼️
안내주시면 그냥 하남으로 열심히 갈게요,,,

하남 찐맛집 ’테라스 그릴’에서 맛있는 제주 오겹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