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Restaurant

일본 여행 필요없는 스프카레 맛집 성수 ‘스아게’ 후기

728x90
스아게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본 삿포로의 유명 맛집으로 유명한 ‘스아게’ 성수점에 다녀왔어요!


[카카오맵] 스아게 성수점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28-2 2층 (성수동1가) http://kko.to/vsrn-du7Bt

스아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28-2

map.kakao.com

일요일 휴무
11:00-21:00 영업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스아게 성수점

스아게 성수점은 뚝섬역 1번출구 바로 근처에 위치해있었어요!

스아에 대표메뉴

입구부터 스프카레 메뉴들이 즐비해있습니다💛
저는 스프카레가 무슨 요리인지듀 몰랐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프카레가 몬데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 삿포로 지역에서 유래된 묽은 국 형태의 카레를 스프카레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스아게 성수점 입구

계단부터 친절하게 스아게 로고가 잘 보입니다!

스아게 코트룸

ㅋㅋㅋㅋ 요렇게 외투 거는 행거도 있더라구요!
혹시모를 페브리즈까지 준비성 매우 철저하네요!

스아게 좌석

스아게 좌석은 꽤 여유 있어서 좋았어요!
평일 5시 50분쯤 방문했는데, 저녁 시간 직전이어서 그런지 웨이팅도 없어서 좋았답니다✨

스아게 성수점 메뉴

앉으면 요렇게 셋팅된 메뉴판들이 보입니다요!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스아게 성수점 메뉴판

꽤 친절하게 메뉴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구성 재료들도 친절하게 묘사되어있어서 선택이 어렵지 않았어요!

스아게 주문 방법

주문 방법까지 안내되어있습니다 :)

보통은 메뉴👉🏻맵기👉🏻밥양
요렇게 주문하시면 될듯 합니다😘😘

스아게 주문표

요렇게 생긴 주문서에 알아서 작성해서 주문을 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
메뉴에는 제로콜라가 없었는데, 제로콜라가 있다고 해서 저는 제로콜라를 주문했어요!

저는 가쿠니 카레를, 써리는 닭꼬치 카레에 소시지를 추가했답니다😘

스아게 단무지

단무지와 포크, 수저가 서빙되었는데 전 단무지 킬러라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시판 단무지랑 달라서 덜 새큼하고 오히려 좋았던 것 같네용!

스아게 주방

주방쪽이 꽤나 널찍하고 오픈주방처럼 상단부분 오픈이 되어있어서 요 점도 좋았어요 :)

스아게 기본 세팅

물이 기본적으로 자리잡고 있구용~!~!

스아게 원산지

원산지, 와이파이도 표시되어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확인 가능하세요!

제가 주문한 제로 콜라가 얼음잔과 함께 준비됐습니다❤️
저는 얼음 콜라를 증말루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센스있게 얼음잔 준비해주시면 사랑합니다🖤❤️

스아게 공기밥

‘스아게’는 특이하게 밥 양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와 써리는 ‘보통’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일반 공기밥과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써리는 햇반 작은공기 정도인듯 하다고 했어요!

가쿠니 카레

제가 주문한 가쿠니카레가 나왔습니다😎❤️‍🔥

풀샷도 요로코롬 찍어봤어요🤩

닭꼬치 카레

써리가 주문한 닭꼬치 카레+소시지 추가 메뉴가 나왓습니다!
생각보다 소시지가 잘 구워져나와서 놀랐어요! 비쥬얼 미쳤네요 ㅋㅋㅋㅋ

스아게 스프커리

스프커리는 정말 국같은 느낌이었어요!
카레라고 하기에는 제 견해로는 카레 향이 나는 라멘국물 같은 느낌?

스아게 스프카레

스프카레늠 역시 밥과 함께 먹어야겠죠?
ㅋㅋㅋㅋ점도가 정말 국밥같은 느낌이네용!
국에 밥을 말아 먹어서 그런지, 은근히 배가 든든하니 잘 차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방문해본다면 치즈밥도 궁금하네요 :)

점도를 보여드리려고 동영상도 찍어봤아요 📷⭐️

저는 일본카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도, 라멘종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오히려 국같은 점도여서 거부감도 덜했던 것 같아요 :)

이국적인 맛인듯 하면서, 생소하지 않아서 색다른 메뉴가 되어주는 것 같아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써리는 새모이만큼만 먹는 친구라 요렇게를 남겼어요,,
작은공기정도라며,, 외못멁는 건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아게’ 매장중에 성수점이 제일 웨이팅이 덜하다고 해서 성수점을 와봤어요!
색다른 메뉴에 도전해보고싶은 분들 있으시면 강력추천드려요!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던 메뉴를 한국에서도 먹어볼 수 있다니, 일본 여행 안가본 사람으로써 개이득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색다른 국밥(?)이 땡기신다면 ‘스아게’ 스프카레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