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Restaurant

잠실 롯데월드몰 즉석떡볶이 ’사이드쇼‘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사이드쇼’ 방문했던 후기 들려드릴게요!
제 후기는 내돈내산입니다 🥹

사이드쇼 입구

‘사이드쇼’는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하고 있아요!


[카카오맵] 사이드쇼 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5층 (신천동) http://kko.to/aVBNno9EKL

사이드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map.kakao.com

연중무휴 10:00-22:00 영업


사이드쇼 메뉴판

이 날은 써리가 오뎅국물이 먹고싶다고 해서 근처 떡볶이 집을 찾아간건데, 막상 가보니 여기는 오뎅을 안파는 곳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들어간 이상 맛있게 먹기로 했습니더😂

사이드쇼 테이블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있는 즉석 떡볶이 집이예요 :)
식기들도 귀엽죠?
셀프바가 있었는데, 따로 안내를 받지 못해서 그냥 없이 먹었어요 ㅋㅋㅋ

사이드쇼 버터갈릭감자튀김

저는 또보겠지 버터갈릭 감튀를 참 좋아라하는데요!
또보겠지 퀄리티를 기대하고 시켰는데, 여기는 약간 흐르는 제형의 소스더라구요?
또보겠지는 약간 마요네즈처럼 좀 되직한 소스였는데, 여기는 감튀가 좀 많이 눅눅해지는 소스유형이라 아쉬웠어요🥲

사이드쇼 즉석떡볶이 S

같이간 써리가 새모이만큼 먹는 친구라, 저희는 세트로 주문을 안하고 즉떡 스몰에 소곱창 추가, 버터갈릭 감튀, 각자의 콜라를 주문했어요!

사이드쇼 즉떡 소곱창

소곱창이 보이지 않아 위에 야채를 들춰보니, 나오네용!

흑흑,, 근데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꽝꽝 언 냉동 소곱창 덩어리라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아쉬웠어요…

왜냐면 저만치 소곱창이 7천원 추가였거든요…🥲


떡은 약간 매끈한 밀떡이었고, 즉떡이라 그런지 많이 묽은 느낌이었어요!
어른들보다는 아이들도 먹기 좋을 것 같은 느낌??
그래서 떡볶이가 땡겨서 찾아갔던 어른이 2명은 조금 실망을 했답니다🥲

잠실에서 떡볶이집을 찾으신다면 다른 집은 어떠실런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