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Bali (2022)

발리 우붓 기념품 샵 (아시타바, 코우퀴진, 우붓다, 와랑 와얀, 발리티키) 방문 후기

728x90
우붓 시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기념품 쇼핑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뉘다😎
우붓에는 전통시장도 있고, 여러 관광지나 기념품샵이 즐비해있어서 쇼핑하기에 더없이 좋아요🫶🏻 (하지만 저는 대부분 아이쇼핑😂)
근데 저는 오히려 우붓 시장에서는 딱히 사고싶은게 없더라구요.. 요즘은 해외여행도 다들 많이들 가니까 굳이 짜잘한 기념품은 안돌리는 추세 아닌가요?? (우리만 나이 먹어서 그럴수도🥲)
그래서 저는 주변에 돌리는거는 오히려 실용적으로 ㄹㅇ 쓸것같은 물건만 돌리는 편이고, 나머지는 간식류랑 제가 사고싶은거 사요!


우붓시장 컵코스터

우붓 시장에서는 이게 제일 맘에 들었는데, 이것도 만져보니 타일느낌이 아니라 그냥 플라스틱 느낌이라서 안샀어요.. 굳이?
근데 아쉬운건 마그넷은 확실히 빈땅마켓보다 우붓시장이 종류도 많고 더 예뻤다는 점 ㅠㅠ 이때 상인분들이랑 기싸움하기 싫어서 그냥 빈땅에서 사기로 했는데 막상 나중에 빈땅가서 후회함🥲

1. 아시타바 Ashitaba ⭐️⭐️⭐️
처음 방문한 곳은 아시타바 였어요!

아시타바 매장 입구

매장 입구가 예뻐서 찍어보았습니다 :)
아시타바는 라탄제품이 유명한데요, 보통 가방들을 보시는데 저는 가방보다는 소품들이 더 눈에 띄긴 했어요. 하지만 확실히 시장보다 단가가 높았던🥲

아시타바 라탄백

아시타바의 라탄백들은 데일리 느낌이라기보다, 피크닉 갈때나 여름한정 포인트백 정도로 활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아시타바 라탄백

가격은 대략 425,000 루피아 였어요~ 한국돈 3만 5천원 정도? 하단에 있는 쟁반들은 175,000 루피아고 한국존 만오천원 정도예용 :)

인테리어에 관심많으시면 구경하시느라 못나가실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갠적으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당~!~!


2. 코우 퀴진 Kou Cuisine ⭐️⭐️⭐️⭐️
다음은 코우 퀴진이라는 수제 비누, 수제 잼 샵이예요!
여기서 전 비누를 많이 샀어요🫶🏻✨

코우 퀴진 쨈

잼은 종류도 다양하고, 소금이나 꿀 같은 것들도 종류가 꽤나 있었어요!
잼은 보통 110ml에 45,000루피아였습니다!

잼과 꿀종류는 시식도 가능했는데, 시식샘플러가 꺼내져있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쉽게 요청 못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먹어볼 수 있냐고 물어보면 흔쾌히 시식도 가능하다고 해주시니까 망설이지 말고 물어보세요!

코우 퀴진 비누

제가 애정하는 비누❤️
저는 이중에서도 자스민 비누가 참 향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격은 큰 사이즈 기준으로 33,000~38,000루피아였어요 :) 자스민이 제일 비쌌고, 나머지 향들은 대체로 33,000루피아였답니다!

잼은 솔직히 너무 사고팠는데 무게가 무거워서 못샀어요.. 이게 아직도 넘 아쉽🥲 그래도 저는 빈땅에서 미니잼을 쟁였답니다…! 요것도 강추…!!


3. 우붓다 Ubudahh ⭐️
여기는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꽤나 핫한 기념품 샵으로 알고있는데요.. 추천/후기 글 보면 우붓다는 꼭 있던 느낌? 근데 전 여기가 제일 별로였아요🥲

우붓다

우붓다는 이런 인테리어 소품이 디피되어있고, 이게 끝이예요.. 똑같은 상품들이 컬러만 다르게 4개 섹션으로 나뉘어있는데 사롱(전통 치마) 말고는 살게 없는..?
사롱은 또 왠만한 샵에서는 어지간하면 파는 것 같아서 굳이..??

우붓다

이게 모아놓으면 예쁜데.. 그 한개만 사면 그 멋이 안나는거 아시죠..?ㅠㅠㅋㅋㅋㅋㅋ
우붓다는 인테리어 소품을 참 많이 파는데, 범인은 쉽게 매치하지 못할 그런 아이템들이었어서.. 저한테는 매력이 없게 다가왔네용?
특히 파인애플 모양이 왤케 많은지 ㅋㅋㅋㅋㅋ
여긴 암튼 패스 했습니당~!


3. 와랑 와얀 Warang Wayan ⭐️⭐️⭐️⭐️
여기가 제기준 존예 라탄백집이었어요!

와랑 와얀 외관

매장이 작아서 쉽게 지나침 ㅠㅠ

와랑 와얀 라탄백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여기 라탄백이 좀 데일리백 느낌이라서 엄청 뽐뿌가 왔어요!!!!
파워보부상이라 작은 미니백은 보지도 않았고용?

와랑 와얀 라탄백

이 그레이 핸들 라탄백… 정말이지 너무 귀여워서 살까말까 오천번 고민했어요🥲
근데 결국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저런 탑핸들백을 들지 않는게 가장 큰 이유였어요.. 저는 무조건 숄더백만 고집하는 사람이라🥲 저런 가방은 계속 손/팔에 들고다녀야해서 불편해서 못들어요🥲
그리고 가격도 750,000루피아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국돈으로 6만1천원 정도 해요ㅋㅋㅋ
가격만 생각하면 그냥 샀어도 됐는데 사놓고 안들거같아서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포기했읍니다..


4. 발리티키 Bali Teaky ⭐️⭐️⭐️⭐️⭐️
또 제가 가장 많은 지출을 한집이 나왔네요❤️‍🔥

발리티키 입구

입구부터 써있는 한글로, 얼마나 많은 한국사람들이 방문하는지 느껴지쥬??

발리티키 그릇

유니크한 제품이 많았던 발리티키!
원목조 티크우드라서 엄청 튼튼해보이고 결도 예뻤어요!

발리 티키 접시

접시, 컵 등 없는 주방소품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조금씩 디테일도 달라서 진짜… 전체를 통째로 한국으로 들고오고싶었아요ㅠㅠ
중간 크기 접시 기준으로 5~60,000루피아 였습니다 :)

발리티키 도마

제일 잘 팔리는 품목은 아무래도 도마..!
미니 도마들은 쟁반으로도 손색 없습니다요🫶🏻
미니 도마들은 대체적으로 75,000 루피아 정도!

발리티키 보울

그리고 제가 또 마음을 뺏겼던 제품..!
1인 식사용으로 딱인 보울인데요! 젓가락이랑 세트였어욬ㅋㅋㅋㅋ 요거는 가격이 기억이 안나는데 사이즈가 종류별로 다양했답니다! 라면그릇으로 딱일 것 같아서 2세트 사왔아요!

발리티키 안내문

안내문도 한글로 써져있더라구요 ㅋㅋㅋㅋ클라스👏🏻

발리티키 초미니 도마

저는 여기서 아래 오른쪽 두번째에 있는 도마를 사왔어요!

발리티키 미니 도마

요거는 친구한테 선물하려고 사이즈 보여줄 겸 찍은 손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발리티키는 진짜 다좋은데 구매하고 나니까 너어어어무 무거워서.. 초반에 가지 마세요 제발..
숙소 가기 직전에 들리셔야함.. 그리고 캐리어에 넣어도 무거워지니까요! 가급적 여행 마지막에 들리시는게 최고예요🥹 안살순 없잖아요!!

저는 진짜 발리티키에서 미니도마 2개, 보울세트 2개, 주걱, 긴 젓가락을 구매하니까 서비스로 나무 수저 세트도 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도 조하❤️

발리티키 제품

집와서 오일처리 하고 반질반질해진 그릇들🫶🏻


종합적으로,
아시타바 ⭐️⭐️⭐️
코우퀴진 ⭐️⭐️⭐️⭐️
우붓다 ⭐️
와랑 와얀 ⭐️⭐️⭐️⭐️
발리 티키 ⭐️⭐️⭐️⭐️⭐️
요렇게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쇼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