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Wine

와인덕후 필독! 잠실 대형 와인샵 ‘보틀 벙커’ 방문 후기

Breezy 2023. 2. 27. 22:1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두번 방문했던 와인샵 ‘보틀 벙커’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


[카카오맵] 보틀벙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1층 (잠실동) http://kko.to/Kuw-ILOjag

보틀벙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map.kakao.com


시작해볼까요🍷

이벤트 존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혹하고 있네요🥹

보틀벙커 MD추천 와인

이렇게 추천와인/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분류가 되어있어서 와린이인 저도 정말 선택하는데 좋았던 것 같아요!

보틀벙커 테이스팅 탭

보틀벙커의 가장 큰 장점은 ‘테이스팅 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틀벙커 테이스팅 탭

고가의 와인을 사실 계획이라면, 한 잔 테이스팅 해보고 결제하시는 것도 아주 현명한 소비일 것 같아요 :)

보틀벙커 테이스팅 탭

자판기처럼 늘어선 와인 테이스팅 탭😘
생각보다 종류가 엄청 많죠???

익숙치 않으시더라도, 사용방법이 생각보다 자세하게 나와있고 직원분들이 많아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보였어요 :)

보틀벙커 화이트와인

무려 화이트와인 존 입니다🥂
벌써부터 결정정애가 오시나요??

보틀벙커 화이트와인

요렇게 품종마다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진짜 와인계의 교보문고가 아닐찌… 😂😂😂

보틀벙커 화이트 와인 안내

요렇게 각 섹션마다 와인을 결정하는 데 참고될만한 안내가 잘 되어있었어요🥰
전 다음에 ‘슈냉블랑’ 도전해보려구요 ㅋㅋㅋ

보틀벙커 블루넌

제가 근래에 봤던 블루넌 가격중에 좋은 편에 속해서 남겨봤어요!
제일 저렴한 집에서는 16900원 정도까지 봤었는데, 비싸면 3만원까지 가기도 해서요! 2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라면 아주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틀벙커 간치아

요 간치아 와인도 가격비교 해보시라고 찍어봤어요!
간치아도 워낙 유명한 와인이니, 평소 다니시는 와인샵이나 마트랑 비교해보시고 이 곳의 가격을 대략짐작 해보시는것도 또다른 재미 아닐까요?

레드는… 정말이지 너무 광활해요🥲

보틀벙커 USA 구역

이쪽은 신대륙 코너였습니다!

국가/도시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와인을 잘 아는 분들도 쇼핑하시기가 정말 편하실거라고 생각했어요!

요쪽은 호주 와인 쪽이었는데, 아래 사진처럼 국가별 와인 특징도 써있더라구요!

그리고 각 코너마다 추천 와인들이 있어서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은 요렇게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결정했어요 ㅋㅋㅋ)

레드와인 유럽섹션🍷
근데 사실, 섹션별로 레드 뿐만 아니라 화이트도 섞여서 배치되어있었어요!

구경하다보면 저렇게 와인병에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아로마도 준비되어있어서 생각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와인 쇼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레드와인도 마찬가지로 안내서가 있어서 쇼핑하는데 참고하기도 좋고 재미도 있더라구요!
(너무 칭찬 일색이라 PPL같지만,, 저는 내돈내산이기에 그냥 흥분한 와인덕후일뿐입니다ㅎㅎ)

보틀벙커 로제, 내추럴 와인

로제와인과 내추럴 와인은 같은 섹션에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보틀벙커 주정강화 와인

보통 포트와인이라고 알려져있는 주정강화 와인도 한 섹션 차지해줍니다!
일반 와인샵에서는 한 선반만 다 채워도 참 많은 종류인데, 여긴 확실히 클라스가 다르네요👏🏻👏🏻

보틀벙커 스파클링, 샴페인

샴페인 코너입니다 :)

보틀벙커 모엣샹동

역시 샴페인의 가격비교는 모엣샹동이 최고겠죠? ㅋㅋㅋ
모엣샹동은 마트에서 사려고 보면 꼭 품절이더라구요?🥲🥲
모엣샹동 임페리얼 77,000원이면 아주 싼건 아니지만.. 구할수 있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남대문 주류상가 기준으로 68,0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물론 술집에서는 훨씬 비싸지만 🥲

보틀벙커 위스키

신기한게 와인이 주종목이지만, 그에 못지않게 위스키도 꽤 다양한 컬렉션을 가지고 있었어요!
전 다른 리큐르나 위스키는 잘 몰라서 신기하게 구경만 했답니다🫶🏻

보틀벙커 위스키, 리큐르
보틀벙커 그레이구스

가격비교를 위한 그레이구스, 65,000원입니다.

보틀벙커 앱솔루트

앱솔루트는 35,800원 정도로 형성되어있었어요 :)

보틀벙커 피치트리

피치트리가 의외로 가격이 괜찮아서 혹했어요!

와인뿐만 아니라, 우리술 & 전통주 코너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박스포장도 멋진것들이 많아서 선물할때 좋겠더라구요🥹 근데 그냥 제가 선물 받고 싶네요 ㅋㅋㅋ

보틀벙커 와인오프너

와인오프너도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아쉬웠던점은.. 동네 와인샵이나 마트같은데서는 가끔 오프너나 푸어러(?) 같은 소소한것들은 그냥 서비스로 주시기도 하는데 여기는 철저히 구매입니다,,, 아숩

와인 안주

빼놓을 수 없는 와인안주😘

보틀벙커 과일치즈

과일치즈도 미니사이즈가 있어서, 딱 1-2인이 먹기 좋겠더라구요! 저도 친구랑 샀는데 까먹고 먹지 못했어요 ㅋㅋ

보틀벙커 수제 햄

수제햄도 종류가 많은데, 저는 저기서 ‘한우 프로슈토’를 저번에 구매했었는데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강추!
근데 지금 충격받은게, 제가 1월에 살때는 11,000원이었는데 2월에 11,500원으로 고새 조금 올랐네요??? 인플레이션 무슨일🥲

보틀벙커 한우 프로슈토

하지만 누구보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안주류는 대체적으로 파스타 재료, 스낵류가 준비되어있았는데, 요런것들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너무 비싸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제가 이 날 구매했던 와인은 자몽와인이었어요! 특이하죠😘🧡❤️

회와 같이 먹었는데, 살짝 자몽의 쌉쌀하면서 상큼한 향과 모스카토의 달달함이 잘 어울러져서, 술찌인 친구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좋았던 점은, 다른데서는 잘 만나볼 수 없었던 와인이었다는점? 그리구 가격도 만원대로 굉장히 합리적이었답니다!

종합적으로,
엄청난 규모의 와인샵🍷
와인 구매 말고도 다양한 구경거리, 재미가 있음🥂
설명이 잘 되어있고, 직원이 많아 문의가 쉬움❤️‍🔥
다만, 와인 가격은 평균보다는 저렴한 편이나, 최저가 까진 아님🥲 (‘와인앤모어’ 체인점이 훨씬 저렴합니다)

데이트하기도 좋고, 와인 입문자들에게도, 와인 고수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은 곳이예요🫶🏻

✨제 모든 후기는 내돈내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