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Cafe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실패후기 & 꿀팁 방출 & 근처 카페 추천✨

Breezy 2023. 2. 20. 14:19
728x90
스타벅스 더 북한산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요즘 제일 핫한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실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ㅋㅋㅋㅋ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공지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은 지난 2월 15일에 오픈한 초 신상 스벅 매장입니다🫶🏻
북한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풍경이 어마무시하게 좋다는 리뷰를 봤는데요!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다는 리뷰를 봤지만, 일요일 오후에는 은근 밖에 나오는 사람들이 잘 없어서 기대를 안고 가봤어요! (는 눈치게임 처참히 실패^_ㅠ) ㅋㅋㅋ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주차장

일단 주차장이 헬입니다.
절대 스타벅스 주차장에 주차 하지 마세요ㅠㅠ


주차장 들어가려고 줄서있는 차량들입니다.
여기 주차장은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이긴 한데요, 그 앞에 바로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저렴하게 주차가 가능해요!

초록색 별이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위치이고, 파란색이 스타벅스 주차장, 표시된 큰 부분이 다 공연주차장입니다!
특히 제가 표시한 빨간 부분에 주차하시면, 전용 주차장과 거리도 크게 멀지 않은 곳에 주차할 수 있어요!
게다가 엄청 널럴했습니다✨

북한산국립공원 주차장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은 계속 줄서있는 반면에, 여긴 한적하죠?

주차하고나면 바로 앞에 건물이 보이죠??
기다리실 필요 없으니 너무 좋아요‼️
여기는 제 기억이 맞다면 1시간에 5500원 정도의 주차료가 나왔지만 우리의 시간이 더 소중하니까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입구

입구에 들어가니, 브런치 메뉴 안내가 눈에 띄는 군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MD

다른 스벅에서는 잘 보지 못했던 다양한 md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

이 날은 역시나 사람이 미어터져서 그런지 주차시스템이 먹통이었나보더라구요… 🥲
주차했으면 공짜였겠지만, 이날 제가 실패한 이유는 주차가 아니었으니까요^_ㅠ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외관

와관부터 으리으리합니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웨이팅

건물 뒷편에 웨이팅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알고보니 주문줄인듯 했어요..
이미 여기서 포기^_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사이렌오더가 안된다더니.. 그럴만한게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산책로

뒷편으로는 이렇게 멋진 산책로가 있어서 테이크아웃 하고 산책만 해도 괜찮겠더라구요 :)
사진도 찍고 잘 돌아다녔습니다 ㅋㅋㅋ
그리고는 자리 사냥을 하러 (ㅋㅋㅋ) 건물에 들어갔는데, 대차게 실패했어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옥상

옥상에는 인증샷 찍을만한 공간도 만들어두어서 사진듀 줄서서 찍드라구요!
근데 이 줄은 길지 않아서 금방 찍구 내려왔어요 :)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테라스 좌석

테라스에도 좌석이 꽤 여러개 있었는데, 날씨가 춥긴 했지만 실내를 포기하고 여기에 앉으신 분들도 정말 많았아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2층

스타벅스 더 북한산점은 2층~3층에 좌석이 있었는데, 좌석이 다 차있는 것 뿐만 아니라, 자리를 잡으려고 서있는 분들도 정말 많았어요…. 🥲

하지만 정말 다 잊게 만들어주는 기가막힌뷰💚✨
저와 일행은 다음을 기약하고 아쉬운 마음 가득 남긴채 근처 다른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퇴식구

정말 나올때보니 먹고 나오는 테이블도 많은지,,, 모든곳이 정신이 없더라구요.. ㅠ
당분간 주말은 반드시 피해야겠어요‼️

제가 검색해서 간 카페는 ‘카페 309’였습니다!



[카카오맵] 카페309
서울 은평구 의상봉길 56-16 의상빌딩 1~3층 (진관동) http://kko.to/dGQ51j-aiO

카페309

서울 은평구 의상봉길 56-16

map.kakao.com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서 차로 8분 거리였고, 비슷한 북한산뷰를 즐길 수 있어서 선택했어요!

카페309 외관

외관부터 건물이 엄청 컸어요!

카페 309 주차장

주차장이 들어갈땐 꽉 차있어서 사진을 못남겼는데, 나갈때 비어있어서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
주차 정리해주시는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카페 309 안내
카페 309 인테리어

나무를 거꾸로 매달아 놓은 건지, 굉장히 독특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었어요!
여기는 2층과 3층이 일부분 복층처럼 틔어져있는데다 층고도 높아서 상대적으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의자나 테이블 등 기본 인테리어는 무난무난 특별하진 않았어요!

카페 309 옥상

여기도 마찬가지로 옥상 뷰가 미쳤더라구요ㅠㅠ

카페 309 테라스

좌석도 정말 많아서, 봄가을에는 야외에 무조건 앉아야할 삘이었어요!

그리고 요렇게 방석도 준비해놓으셨더라구요?
센스만점😘

카페 309 디저트

주말 오후 늦은 시간이라그런지 디저트가 다 나가서 너무 속상했어요🥲

카페 309 메뉴

커피메뉴들입니다 :)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망고요거트스무디를 주문했어요 :)
맛은 그냥 평이한 수준이었습니당~!

카페 309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가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음료 쟁반 들고가다가 쏟을 걱정을 덜을 수 있으니까요!

카페 309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각 층마다 남녀화장실이 다 구비된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좌석간 간격이 꽤 넓어서 북적북적한 느낌도 적었던 것 같아요 :)

카페 309 외관

혹시 저처럼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을 방문하려다 커피사냥에 실패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카페 309 추천드립니다 :)

조용한 분위기에 산장카페 느낌으로 커피한잔 하시고 힐링하다 가세용~!
제 모든 후기는 내돈내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