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Restaurant

서촌 데이트 맛집 ‘한옥달’ 후기

Breezy 2023. 2. 12. 02:01
728x90
한옥달 외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촌에 자리한 퓨전 파스타 맛집 ‘한옥달’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카카오맵] 한옥달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가길 9 1층 (체부동) http://kko.to/UaeyeKQDZQ

한옥달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가길 9

map.kakao.com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헛걸음 하시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저는 한옥달에 2번 방문했어요 :)

한옥달 매장 입구

들어가는 복도부터 파스타 재료, 요리 도구들이 즐비해있었어요✨

한옥달 복도

들어가는 분위기마저 앤틱해서 좋았습니당~!

한옥달 입구

짜잔✨
저녁에 방문하니 넘 예쁘지 않나요!
저는 물론 두번 다 저녁에 방문했지만, 낮의 분위기도 조금 궁금하네요🥹

한옥달 인테리어
한옥달 인테리어

그런데 신기하게도, 2번 연속으로 같은 자리가 당첨됐어요! 신기신기🫶🏻 4개월전 방문했을때랑 쿠션 커버 색이 달라졌네용 :)

한옥달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가 한옥 분위기랑 잘맞아서 좋았어요😘
오래된듯한 나무 가구들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한옥달 테이블 셋팅

한옥달의 기본 셋팅 :)

한옥달 메뉴판

저는 이번에,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뚝배기 고추장 파스타를 주문해봤습니다!

한옥달 와인 메뉴판

와인 메뉴판도 준비되어있었어요 :)
저는 지난번에 방문했을때는 와인 콜키지 3만원 내고 이용했습니다!
이번에는 와인없이 식사만 했어요!

한옥달 식전빵

아니 예전에 (작년) 방문했을때는 식전빵을 주셨는데, 이번에는 안주셨더라구요🥲
원래 나오는게 아닌가봐요.. So sad,,,

한옥달 커틀러리

수저받침이 독특해서 좋았어요!
그런데 커틀러리가.. 왜 다른건지 은근 신경쓰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통일했으면 더 좋았을텐뎅!

한옥달 고추장 뚝배기 파스타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장 뚝배기 파스타입니다!
요거는 기대를 많이 했는데용! 혹시 페쉐 파스타를 아시는 분이라면 딱! 고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독특한 퓨전의 맛을 원했는데, 평범한 페쉐파스타의 맛이어서 조금 아쉬웠던?
하지만 해산물이 나름 알차게 들어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요거는 두번 방문 모두 주문했던 메뉴입니다!
리조또를 선호하지는 않는 사람인데 버섯+크림 조합은 못참죠‼️ ㅋㅋㅋㅋㅋㅋ
꽤 맛있게 먹었어요!!

와인 콜키지

지난번 방문때 친구가 가져온 와인🍷
와인은 제 기억이 맞다면, 콜키지 외에도 잔을 깨면 글라스 차지가 붙었던 것 같은데, 안깼어서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때마다 느끼는건, 퓨전 양식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도 드문드문 보이지만 소개팅을 많이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왜 소개팅을 여기서 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는 두번 다 친구들과 갔지만, 못지않게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한옥달 테라스

여기도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봄 가을에는 야외 앉아도 분위기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한옥달 출구

이상 서촌 맛집 ’한옥달‘ 후기였습니다 :)
서촌 멋진 한옥에서 맛있는 파스타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