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Restaurant

MZ세대까지 사로잡은 백반기행 맛집 ‘충무 칼국수’ 용산구 지점 후기

Breezy 2023. 2. 11. 02:07
728x90
충무칼국수 외관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스타를 장악한 맛집, ‘충무칼국수’ 후기 들려드릴게요✨


[카카오맵] 충무칼국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4길 38 (동자동) http://kko.to/qqhrIUntBA

충무칼국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4길 38

map.kakao.com

월~토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정기 휴무


저는 이 집을 인스타그램에서 알게됐는데요!

충무칼국수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맛집 후기들이 올라오는데, 여기가 아주 시선 강탈이더라구요🥹❤️‍🔥
그래서 학수고대하다가 찾아갔습니다!
보통 후기는 종로점이던데, 용산점도 있길래 용산점을 가보았어요‼️

먼저,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좀 기다려야했는데 브레이크타임에는 주차도 다 안된다고 나가라고 하셔서 근처 후암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당🥲

그러고는 5시 정각에 오픈런을 또 했습니다요✨

충무칼국수 선지국

앉아서 주문 하자마자 선지국이 기본찬으로 나오더군요👍🏻

충무칼국수 기본 양념

보쌈 먹으러왔는데, 새우젓과 쌈장은 없어선 안될존재들이쥬🧡

충무칼국수 매장

매장은 좌식과 테이블이 있었는데, 규모는 소담하니 작았어요!

보쌈 중자

저희가 주문한 보쌈 중자가 나왔네요 :)
저 겉절이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충무칼국수 배추쌈

보쌈과 찰떡 궁합인 배추쌈💚🤍💛

충무칼국수

이름은 칼국수집인데 보쌈이 왜이리 맛있는지, 하나도 안퍽퍽하고 야들하니 맛있었어요🫶🏻

충무칼국수 칼국수

이름값 하는 칼국수 나오셨숩니다!
사실 저희는 보쌈 중짜에 칼국수를 두개 시켜야하나 고민했는데, 남자 직원분이 친절하게 1개만 시켜도 양이 충분하다고 말씀주시더라구요!
근데 나올때 보니 그릇은 2개로 나눠주셨어요🥹👍🏻
친절 서비스에 감동합니다👏🏻👏🏻👏🏻

충무칼국수

인스타 후기처럼 셋팅을 좀 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 퀄은 많이 다르네요^_ㅠ
아무래도 인스타는 칼국수 2인분을 합쳐서 거의 한줄추가를 하신 것 같더라구요?

칼국수는 멸치칼국수가 기본 베이스이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예요!
그래서인지, 보쌈고기를 적셔먹는건 잘어울리진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조합은 사진으로 보기에만 좋았던 걸로ㅋㅋㅋㅋ

확실히 따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었거든요 저는..!
근데 잘 만든 보쌈을 굳이 멸치국물에 적셔서 먹는것이,, ㅋㅋㅋㅋㅋ 조화롭지는 못했어요..
맛을 중시하신다면 인스타 안따라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하지만 넣어놓은 것들은 야무지게 다 잘 먹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보쌈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보쌈고기와 칼국수는 말해모해❤️ 맛도리❤️
무엇보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집은 인스타 맛집의 느낌이 아니라, 진또배기 전통적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숩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오늘은 뜨끈한 칼국수에 보쌈 한 점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