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Cafe

코지한 매력이 있는 카페 성수 ‘오우도’ 후기

Breezy 2023. 2. 9. 21:38
728x90
성수 카페 오우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방문한 뚝섬역 근처 카페 ‘오우도’를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맵] 오우도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55 (성수동1가) http://kko.to/DTjg3ptGdq

오우도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55

map.kakao.com

매일 10:00-22:00


성수동에 있는 카페이지만, 지하철은 뚝섬역에서 가까워요 :)

오우도 외관

언뜻 보기에도 층고가 높아보여서 놀랬어요 ㅋㅋㅋ
약간 화분들이나 식물들이 겨울이라 죽어있고, 바닥도 좀 많이 깨져있어서 을씨년 스러운 분위기가 나긴 하지만^_ㅠ 내부는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ㅋㅋㅋㅋ

오우도 테라스

날이 좋으면 여기도 테라스가 인기가 많을 것 같았어요!

오우도 판매 상품

입구 들어서자마자 한켠에 오우도 분위기와 잘 맞는 상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크게 눈길이 가지는 않았어요ㅋㅋㅋ 주 목적이 아니다보니,,

오우도 좌석

그리고 반대편에는 커다란 쇼파가 있는 자리가 있었는데, 너무 편해보였어요✨
일행만 좀 많았으면 이 자리 앉고싶었을듯!

오우도 매장

매장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는, 테이블간 거리가 꽤 있다는 점이었어요!

오우도 바테이블

계산대 끝에는 바테이블도 있두라구요??

오우도 메뉴판

메뉴를 보고나서 이해를 했답니다!
칵테일도 파는군요?🙃🥂✨

오우도 디저트

디저트도 간소하게나마 준비되어있었아요!
저희는 아이스초코와 시그니처 메뉴인 시나몬라떼를 덜달게 시켰어요!

오우도 전시공간

작게나마 전시공간도 있더라구요!
요건 좀 신기했어요😲😲

오우도 구석자리

구석진 자리가 아주 마음에 들었었는데

오우도 화장실

화장실 가는길목에 있는 자리라 포기했어요 ㅋㅋㅋㅋ
너무 추울거같아서🥲🥲

오우도 시나몬라떼, 아이스초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살짝,,, 투박한듯한 하트가 매력포인트인가요? 🙃🫶🏻

시나몬라떼, 아이스초코

시나몬라떼는 달다고 해가지구 덜달게 요청했는데 당도는 딱 좋았어요!
근데 특별한 맛은 아니구, 바닐라라떼에 시나몬 살짝 뿌린 맛 ㅋㅋㅋㅋㅋ 근데 시나몬 좋아해서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네요😘
아이스초코는 딱! 제티맛이라더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도 매장

나갈때보니 요쪽 분들이 다 자리를 비우셨길래 찍어봤어요❤️

저는 여기 카페 갈때, 약간 감성 힙플레이스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막상 분위기가 너무 편안하고 조용하고 차분하더라구요??
의외의 매력이었어요!
게다가 테이블이 널찍해서 그런지 공부하시는 분, 업무 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기도 했답니다😯😯

어쩌면 그게 이 카페 매력인듯 했어요.
층고도 꽤 높아서 답답하지 않은데다, 좌석간 거리도 넓고 테이블도 널찍하니✨

사람 북적이는 힙플레이스에 조금 지치셨다면 오우도에서 편안한 커피한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