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Wine

나만의 아지트 같은 공간, 성수 와인바 ‘캐주얼 성수’ 후기

Breezy 2023. 2. 8. 22:04
728x90

캐주얼 성수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따끈따끈하게 어제 방문했던 성수 와인바 ‘캐주얼 성수‘ 후기 들려드릴게요🫶🏻
제 모든 후기는 내돈내산 입니다‼️

제가 전에 다니던 회사가 성수에 있었어서, 성수는 나름 속속들이 잘 알고 있는 동네이기도 한데용✨
성수는 힙플레이스 답게 소주 파는 술집은 없어도 와인 파는 와인바는 많답니다❤️


[카카오맵] 캐주얼성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1길 3 1층 (성수동2가) http://kko.to/dREhh4f_nc

 

캐주얼성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1길 3

map.kakao.com

평일 17:00-24:00
주말 16:00-24:00


‘캐주얼 성수’는 성수역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

캐주얼 성수 외부 테라스

날씨가 좋은 계절에는 밖에서 와인 한잔 해도 넘 좋을 것 같았어요! 하지만 요즘은 넘 추우니 패스🥲

캐주얼성수 와인 진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예쁘게 진열된 와인병들이 보입니다! 후후❤️‍🔥

캐주얼성수 포토존

요로코롬 포토존도 준비가 되어있구욥📷✨

캐주얼성수 실내좌석

평일이라그런가,,, 한산해도 너무 한산하더라구요 ㅋㅋㅋ
그치만 분위기가 워낙 힙해서 오히려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캐주얼 성수 실내 좌석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래서 단체도 웬만하면 수용이 될 것 같아서 회식할때도 은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니면 연말 단체모임도🫶🏻

캐주얼성수 인테리어

벽에 걸린 그림들도 아기자기하니 귀여웠어요 :)

캐주얼성수 메뉴판

테이블마다 올려진 조명도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가 좋았어요! 예쁘게 찍히니까 계속 찍고싶은 맛이 난달ㄲ ㅏ,,

캐주얼성수 안주 메뉴
캐주얼성수 디저트
캐주얼성수 스페셜와인
캐주얼성수 레드와인
캐주얼성수 화이트와인
캐주얼성수 스파클링, 오렌지, 내추럴 와인
캐주얼성수 포트, 하우스, 그린 와인

저희는 이 날 그린와인을 처음으로 시도해봤아요💚
매우쌍콤🥹💚

캐주얼성수 로제와인
캐주얼성수 위스키

위스키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위스키는… 하이볼로만 즐기는 사람이라 딱히 안땡긴다고 생각했는데‼️

캐주얼성수 맥주, 하이볼

다음에 가게되면 저 바질토마토 하이볼을 먹어보고싶어요!!!ㅋㅋㅋㅋ 넘 궁금하쟌아😘

캐주얼성수 그린와인

저희는 그린와인을 주문했고, 이동식(?) 칠러에 준비가 됐어요!
요 칠러가 사진찍고 와인 보기에는 참 좋은데,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얼음이 좀 빨리 녹는 것 같아요 일반 칠러보다는..!
근데 뭐… 예쁘면 됐지🙃

잔꾸미기

준비된 형광펜으로 잔꾸미기를 해봤어요!
저는 그린와인이라 네잎클로버를 그려보았답니다🍀

캐주얼성수 잔꾸미기

같이간 써리의 와인잔도 껴줍니다 쿄쿄🥂

캐주얼성수 스윗베리치즈

저희는 식사를 하고 온 터라, 가벼운 디저트종류를 시켰어요!
이 메뉴가 베스트라고 적혀있어가지구 시켜봤는데, 다음에 집에서도 해먹어봐야겠더라구요‼️
맛의 조화가 매우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그린애플은 투머치 상큼한 와인이라 좀 더 달달하거나 묵직한, 치즈플래터 같은 메뉴가 더 잘어울렸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맛있게 먹긴 했습니다..!

캐주얼성수 상차림

디저트밖에 안시켰는데도 앞접시 다 놔주시고, 좋았어요!
그린와인은 산미가 뒷끝이 있어서 뒷맛이 매우 상콤하니, 산미가 풍부한 와인을 안좋아하신다면 추천하진 않숩니당🙃🍀

캐주얼성수 바

앞쪽 바가 분위기있어보여서 한 장 찍어보았어요✨

화장실 어매니티

이곳은 화장실이 매우 깨끗하고, 여성화장실이 분리되어있어서 화장실은 만점이었어요‼️
그리고 항시 좋은 냄새가 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캔들때문인지 이솝 핸드워시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기분좋은 화장실입니다👍🏻

모스카토 아이스

저희는 1병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모스카토 아이스도 시켰어요!
모스카토는 좀 퀄리티가 아쉬웠어요.
모스카토치고 당도도 좀 부족하고, 좀 브뤼랑 섞인 것 같은 느낌?
하지만 아시죠? 두번째병은 역시 맛을 느낄새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당도가 아쉬웠지만, 그래도 그린와인 다음이라 충분하게 느껴진건 행운이었던것 같네용! ㅋㅋㅋ

그렇게 저희는 2명이서 10만원을 딱 결제하고 나왔답뉘다🫶🏻 저희가 들어갈때는 7시쯤이었는데, 그때는 정말 저희밖에 없어서 당황했거든요,,,,
근데 나갈때는 2팀이 더 계셨어용! 확실히 와인바라 손님들이 늦게 오시는 것 같아요!
저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진짜 친구랑 아지트에 와있는 기분도 들고 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족금 아쉬운 점을 꼽자면 모스카토,,
나머지는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와인을 먹어보고싶어요🥹❤️

성수쪽은 안그래도 사람 미어터지는데, 감각있는 공간에서 와인한잔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