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Cafe

안국 랜디스 도넛 방문 포장 후기

Breezy 2023. 1. 24. 14:11
728x90
랜디스 도넛 안국

안녕하세요 :)
저눈 빵순이 인데요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랜디스 도넛 방문, 포장 후기를 써보겠습니당~!~!

저는 랜디스 연남점을 가봤었는데요!
그때는 저녁에 방문해서 선택할 수 있는 도넛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오늘은 평일 오후 방문이라 눈이 돌아가는줄 알았답니다😋


안국 랜디스 도넛 입구

경복궁, 안국 이쪽은 한국적인 인테리어나 간판이 많아서 그것도 매력포인트인것 같아요❣️

안국 랜디스 도넛 외관

제가 방문한건 1월인데도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안타깝게 주차 불가능🥲
아니 왠지 밖에 차가 매일 서있길래, 혹시나해서 주차 되는지 여쭤봤눈데 안된다는 답변입니다🥲 그래서 포장했어요 ㅋㅋㅋ


안국 랜디스 대기 라인

제가 방문했던 23년 1월 평일에는 실내 공간이 사람들로 꽉꽉 찼어요..!!
밖에서 대충 보고 자리 있을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말도 안되는 기대였던걸로😔😔

그래도 포장 줄 없는게 어디예요!!

랜디스 도넛 종류
랜디스 도넛 종류
랜디스 포장 가능 개수

저는 이 표 보고 참고해서 4개 구매했어요!

랜디스 도넛
랜디스 도넛

하 영롱한 도넛들이란🥹
진짜 이럴때마다 난 왜 먹방 유튜버가 아닌가,,, 하는 생각ㅋㅋㅋ

랜디스 코코넛 도넛 종류

저는 코코넛을 좋아해서 사심 그득 담아 갠컷 올려봅니다❣️

랜디스 도넛 세부샷

보기만 해도 배불러지는 도넛샷🫶🏻
예전에 방문할때는 가짓수가 많지 않아 고민이 별로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가지수가 많으니 결정장애는 웁니다🥹

랜디스 도넛 민트 초콜릿 도넛

민트가 너무 시강이라 따로 찍어봤어요!
민트는 도대체 누가 먹는거야😩

랜디스 도넛 음료

저는 아이스 라떼를 시켰어용🥰

랜디스 도넛 본점

음료 기다리며 구경..!
언젠가 미국에서 랜디스를 먹어보고싶네요😋

포장은 금방 준비가 됐어요!
경황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쉽네요🧐

랜디스 도넛 카페라떼

쨍한 오렌지색이 안어울린다 생각했는데 (도넛이랑)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종이 컵 안에 공간 있어서 커피 양 과대포장 한거면 욕하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딱맞게 들어가서 진짜 저 종이컵 사이즈 만큼 커피가 그득그득 들어있었어요!

랜디스 도넛 포장

영롱한 저의 도넛들😍
딸기필링 도넛, 애월 녹차 필링 도넛
초콜릿 코코넛 도넛, 커피 크럼 도넛 저와 남친쓰의 원핏 모두 초콜릿 코코넛 도넛이었습니다!!😚🫶🏻
역시.. 하나밖에 안남은 건 다 이유가 있군요👍🏻
오빠는 애월 녹차 필링 도넛은 한입먹고 바로 저한테 양보하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게 제일 덜 좋더라고요;;; 하지만 남기지는 않음;;; 초콜릿 코코넛 >> 커피 크럼>>>> 딸기필링 >>>>> 녹차
순으로 맛있어요✨
딸기필링도 필링이 그득그득해서 ㅈ ㅔ입에는 또 너무 달달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차는 약간 살짝 쪼끔 녹차의 비릿한 맛이 있어서.. 다음에는 안먹을래요,,,😩 전 원래 녹차 말차 더쿠인뎅🥲ㅋㅋㅋ

선택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저는 개인적으로 랜디스가 노티드보다 맛있숴요! 맛이 다양해서 좋은🥰
올드페리까지 먹어보고 한번 셋 후기를 써봐야겠아요👏🏻👏🏻 다들 맛도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