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Restaurant

역삼 맛집 ‘진가와 한국본점’ 후기

Breezy 2023. 1. 20. 13:3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 맛집인 ‘진가와 한국본점’ 리뷰를 해보겠습니당~!

역삼은 워낙 식당이 많아서 선택권이 많은게 좋아요 :)
남자친구 회사 근처에서 식사하기로 했기에 역삼에서 막었어용😋


진가와 한국본점 외관

‘진가와 한국본점’은 역삼 GS타워 뒷쪽 골목에 위치해있어서, 역삼역 7번, 8번출구에서 가까워요 :)
주차도 가능하고, 발렛비는 3천원입니다!

네이버지도 링크 첨부할게요~!
진가와 한국본점 네이버 지도

진가와 한국본점 메뉴

제가 찍은 메뉴판 사진이 하나네요🥲
저희는 ‘진가와 가이세키’를 먹었습니다 😋🫶🏻💙

기본 셋팅

기본 간장, 튀김 간장, 모찌리도후가 준비되어있었어용 :)

초밥, 소바마끼

첫번째 식사인 초밥(스시)과 소바마끼가 나왔습니다 :)

초밥

영롱합니다,,🫶🏻🧡
저는 사실 참치를 즐겨먹지 않아서 남자친구에게 양보하였어요 :)

소바마끼

소바마끼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생각보다 슴슴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이걸 오히려 튀김소스랑 먹으니까 간이 더 잘 맞았어요! ㅋㅋㅋㅋ 너무 막입인가요

모둠 사시미

모둠 사시미가 나왔어요! 다 두툼하고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당✨
고노와다도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고노와다가 있는 식당이 많지가 않은데, 매니아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듯

모듬 튀김

모듬 튀김에는 단호박, 쑥갓, 새우, 고구마, 가지 튀김이 있었어요 :)
가지튀김이 색달라서 맛있었고, 새우는 말모😋

스끼야끼 우동 나베

요 스끼야끼 우동나베는 튀김과 동시에 서빙되었는데, 아무래도 끓이는 시간이 걸려서 그런 듯 해요.

스끼야끼 우동 나베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입니다 :)

스끼야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란도 준비되었어요!

스끼야끼가 보글보글 잘 끓었군용😘

스끼야끼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저는 샤브샤브나 전골류를 즐겨먹지는 않는데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우동

우동면 투입!
이때 생각보다 배불렀지만, 우동면이 탱글탱글해서 또 맛있게 먹히더라고요 ^_ㅠㅋㅋㅋㅋ

인절미 아이스크림

후식으로는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끝낼 수 있어서 매우 정갈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조용조용하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식사하기에 제격이었어요!
그래서 데이트로도 좋고, 소규모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ㅋㅋㅋㅋ

종합적으로,
정갈하고 맛있는 식사
조용한 분위기
역에서 가까운 거리
주차 가능 (발렛)

여러모로 즐거운 식사자리를 보낼 수 있었습니당🫶🏻✨
역삼에 가신다면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