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Cafe

[3대 도넛] 영등포 롯데백화점 ‘올드페리’ 팝업스토어 방문 포장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도넛이 핫한 디저트로 떠올랐죠? 😚😚
예전에는 도넛 하면 던킨이나 크리스피 정도 였지만, 요즘은 랜디스, 노티드, 올드페리 등등 스타일도 다양해지고 도넛 종류도 브랜드도 많아졌어요!!

오늘은 그동안의 실패를 딛고, 팝업스토어에서 포장했던 ‘올드페리 도넛’ 소개해두릴게용😎

저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방문을 할때마다 올드페리를 기웃거렸는데, 매번 품절 품절🥲
궁금하던차에 친구 됴영이와 영등포 팝업스토어를 다녀왔습니다‼️‼️ 쏴리질럿‼️‼️



[카카오맵]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46 (영등포동) http://kko.to/6w0YSeZlon

롯데백화점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46

map.kakao.com


위치는 3층 랄프로렌(의류) 매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기간은 1/27~2/2 목요일까지라고 합니다!
얼른 달려가세요🫶🏻


올드페리 메뉴판

팝업스토어라 그런지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어요🥲
그런데 품절까지..!
제가 방문한 요일이 주말이라 그런지, 앞에 2-3팀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래도 도넛 한개도 없을 줄 알았는데 남아있음에 감사🥹
오후 3시쯤 도착했었답니다 :)

올드페리 도넛

버터 피스타치오, 피넛버터, 버터넛 이 세종류 도넛이 있었어요!
친구랑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버터 피스타치오 2개, 버터넛 1개 구매해봤답니다 🥳🥳🥳

올드페리 박스

귀여운 올드페리의 쨍한 주황색 포장 박스예요🧡
저희는 4구박스에 3개 포장하였답미다!

올드페리 메뉴판

원래의 메뉴판인듯 했어용~!~!
크림브륄레 넘 먹어보고싶어요….🥲🥲🥲

왼쪽에서 주문하고, 오른쪽에서 수령/결제하는 방식이었아요!

올드페리 포장

열심히 포장해주시는 손놀림😝
그리고 저 찐주황 봉투는 추가금이있었는데, 됴영이 가방이 커서 따로 추가하지 않았답뉘당!


올드페리 팝업스토어 안내문

12시부터 선착순 판매라니,,, 저희가 굉장히 운좋았던걸루🧡
왜냐면 저희 다다음분들 부터는 일부 도넛도 1-2개 정도만 남았다고 안내 받으시더라구요..!


올드페리 도넛 포장

쨔잔~!~! 드디어 올드페리 영접🧡

버터 피스타치오, 버터넛

생각보다 도넛 크기가 조금 커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이미 올드페리 도넛을 먹어본 됴영이가 정말정말 다니까 알고있으래서 만반의 준비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먹잘알 됴영피셜로, 브리오슈 도넛중 빵이 제일 맛있는 집이라더라구용??

버터 피스타치오 단면

반띵을 해보았습니다~!
위에 피스타치오 토핑이 생각보다 두껍게 올라갔더라구요!!
역시 빵이 존맛입니다…!!
크림은 버터크림 베이스에 피스타치오 맛을 살짝내었고, 위에 토핑은 슈가 글레이즈가 꽤 두껍게 올라간데다, 단짠이더라구요! 그래서 버터맛&피스타치오맛이 엄청 풍부하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버터크림을 안좋아하는 분이라면 피하셔야할듯해요🥲

버터넛 단면

버터넛은 동그란 도넛이라 안에 크림이 들지는 않았지만,  크리스피 도넛처럼 버터맛 글레이즈가 잔뜩 있었어요 :)
맛은 스카치캔디 맛이 진하게 났고,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었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ㅋㅋㅋ
아메리랑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갈것같은 맛…!

피넛버터도 한번 츄라이 해볼걸 그랬네요🥹

종합적으로,
도넛 빵 맛이 넘사 깡패🧡
크림은 버터크림이라 호불호
묵직헤비한 단맛🧡
크림 자체는 가벼운 제형! (버터크림이라)

개인적으로는
랜디스는 종류가 다양해서 질리지 않는다.
올드페리는 빵 자체가 맛있다.
노티드는 크림이 맛있다. 그런데 맛이 다 비슷.

랜디그 코코넛도넛 류가 제일 최애가 될 것 같고, 올드페리는 크림브륄레를 먹어보고 최종 판단 하고싶네욬ㅋㅋㅋ (먹는데 진심 ^_ㅠ)

올드페리 궁금하신 분들은, 영등포 팝업스토어로 지금 당장 달려가보세요‼️‼️
다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